연금복권720,그리고 로또를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복권인터넷구매방법

연금복권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매달 세금을 떼고, 500만원 조금 안되는 돈을 20년간 받을 수 있다니, 적어도 20년은 일하지 않고 놀고 먹어도 되겠죠. 참고로, 로또 인터넷 구매는 이제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금복권과 로또 인터넷구매방법

이번 시간에는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 충전부터 구매까지 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행복권이 나눔로또에서 시행사, 주관사 권한을 인수받은 로또와 연금복권이 모두 인터넷을 통해 구입이 가능해졌다. 연금복권은 나눔로또 시행사 시절에도 가능해졌지만 온라인 구매 번호 선택에서 만단위와 십만단위 등 제한을 뒀다.

연금복권인터넷구매순서

하지만 쉽게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연금복권은 로또와 달리 인터넷 구매자들의 1등/2등 당첨자가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한 사람보다 많다는 건 통계에 나와 있다.

 

연금복권 홈페이지 접속하기

1.동행복권 홈페이지 접속해 로그인하기

2. 최상단 메뉴 '복권구매' - '연금복권520' 클릭

3. 선택하기(자동선택, 수동선택) 가. 자동선택 낱장/연속번호 상단의 '자동선택 낱장/연속번호' 클릭 조 선택 : 1~7조까지 원하는 조 선택하기 십만자리 선택 : 안타깝게 온라인으로는 1~3까지만 선택이 가능하다. 구매매수(1매, 2매, 3매, 4매), 세트 구입(연속번호), 잔여매수(낱장/5매/10매) 낱장구매는 연속번호로 구매되지 않을 수 있다.

5매, 10매 연속번호 구매시 1등,3등 동시 당첨가능 하단의 '연금복권 구입하기' 버튼 클릭하기 나. 사용자 선택(수동 선택) 상단 메뉴 클릭 '자동선택 낱장/연속번호'

연금복권인터넷구매와 당첨

1단계 조 선택 : 1~7조까지 원하는 조 단위수 선택

2단계 클릭 : 십만/만자리 번호대역선택, 아직은 1~3십만, 1~4만 인터넷 구매 가능 조를 선택하면 좌측화면에 십만/만 자리수가 자동으로 나타난다.

마우스로 원하는 번호대를 선택한다.

 

 

 

3단계 : 천/백/십 번호 수동 선택하기, 빈칸을 클릭하면 번호선택 화면이 나온다.

 

4단계 : 제시된 일의 자리수 선택하기, 십의 자리까지 번호를 선택하면 구매가 가능한 일의 자리수의 목록이 하단에 나온다. 그 중에서 선택한다. 연금복권 홈페이지는 로또 번호를 확인하는 나눔로또 홈페이지와 같습니다.

나눔 로또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뒤, 오른쪽 상단에 예치금이 보일겁니다.

지금은 충전을 하지 않아, 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옆의 충전 버튼을 눌러 충전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치금이 있어야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충전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예치금 충전방법

예치금 충전 방법은 OK캐쉬백을 비롯하여 무통장입금, 지정계좌 입금, 인터넷뱅킹 입금,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입금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몇 년전만 하더라도 신용카드로 예치금을 충전하면 연금복권을 구입할 수 없어, 무통장 입금이나 지정계좌 입금을 하곤 했는데, 요즘 온라인에서는 신용카드로도 연금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모르겠네요. 아는 분 제보 부탁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인터넷구매순서과정

신용카드 충전하기를 누르고, 10,000원 정도만 충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000원을 선택하고, 신용카드 결제를 마치면 위에 예치금이 0원에서 10,000원으로 변경됩니다.

 

간혹, 시스템상 반영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늦어도 5분 안에는 예치금이 충전되는 것 같습니다.

예치금이 바로 오르지 않는다면 로그아웃 후, 다시 접속하거나 5분 정도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연금복권 구매순서

연금복권을 구입하기 위해서, 게임정보 → 연금복권520 → 구입안내를 누르면, 구매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이용안내 동영상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네요.

이렇게, 앞의 조부터 뒤의 숫자까지 한정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한정적일까요? 1조~8조까지 조 단위는 자유롭습니다. 다만, 조 뒤의 숫자 두개를 대역이라고 하는데, 이 대역이 10**** ~ 34**** 까지만 가능합니다. 즉, 조를 제외하고 100000부터 349999까지의 숫자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왜 그럴까요? 연금복권 특성상, 로또처럼 숫자가 중복될 수가 없습니다.

연금복권인터넷구매방법

그렇기 때문에, 10 대역부터 34 대역까지는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35 대역부터 99대역까지는 오프라인으로 판매하게 됩니다.

위에 사진이 잘 설명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구매/당첨내역을 확인해 보면 이렇게 구매한 연금복권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 당첨확률

왜 20% 당첨 확율이라고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인터넷구매방법
연금복권인터넷구매방법

연금복권은 로또복권과 달라서, 로또복권에 비해 당첨확률은 약 2.6배 높다고 합니다.

연금복권은 맨 뒤의 숫자 하나만 맞아도 당첨으로, 0~9까지의 숫자이기 때문에 딱 10개입니다.

 

 

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과 혜택 알아보기

 

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과 혜택 알아보기

희망키움통장, 청년희망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격조건만 된다면 가장 빠르게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이들 희망키움통장들인데요. 국가에서는 일을 통해

new-1988.tistory.com

리클라이너1인용 만족리뷰

 

리클라이너1인용 만족리뷰

오늘은 전동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에 대해서 장.단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클라이너란 사전적의미로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 라는 뜻입니다. 요즘은 보통 소파의 하단부분에

new-1988.tistory.com

 

Posted by 경제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