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파트 분양받을때의 청약점수 계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택청약 가점계산 및 기준표 와 청약종류 및 신청방법, 분양정보.

아파트 청약을 이제 신청하려고 한다면 확인해보아야 할 순서가 있습니다.

 

먼저 주택청약 종류 그리고 본인의 청약점수 계산을 하여 노려보아야 하겠죠

 

그렇기 위해서 청약점수계산 기준표, 분양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청약을 넣기 위해서 확인해야 할것이 어떠한 유형을 선택할 것인지 선택하여야 합니다.

준양주택 경우 국민, 민영 주택으로 나뉘며 임대주택 경우 공공, 민간, 영구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의 청약점수 기준표 확인을 하고 가능 자금까지학인을 하여 선택을 하시면 되고 주택청약을 넣으려는 그 시점도 중요시 하게 됩니다.

청약점수 기준

청약점수는 총 84점 만점으로 무주택기간 32점, 부양가족수 35점, 청약통장기간 17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결국 청약 점수는 위의 세 가지 기준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므로 청약점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청약통장가입기간과 무주택기간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동되는 것이므로 인위적인 조정이 불가능하며, 부양가족 수 항목만 자녀의 출산이나 부모의 봉양 등 제한적인 방법으로 가능할 수 있다.

`청약점수 계산 주택도시기금 먼저 청약을 넣기 위해서 확인해야 할것이 어떠한 유형을 선택할 것인지 선택하여야 합니다. 준양주택 경우 국민, 민영 주택으로 나뉘며 임대주택 경우 공공, 민간, 영구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의 청약점수 기준표 확인을 하고 가능 자금까지학인을 하여 선택을 하시면 되고 주택청약을 넣으려는 그 시점도 중요시 하게 됩니다.

 

먼저 청약점수 가점 기준표 확인을 하시면 크게 무주택기간, 부양가족, 청약통장 가입기간으로 크게 나뉘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본인의 점수 확인이 가능한데 여기서 무주택 기준, 부양가족의 범위, 그리고 청약통장 가입기간 경우에도 성년 전 가입이 되어있다고 하면 최대 2년까지 인정을 해주고 있습니다.

창약점수 자동계산

위 청약가점 산정 기준을 알고 기준표 확인을 하였다면 그 보다 편한 계산기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더욱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청약신청 자격을 확인하기 위해서 그 청약점수계산 및 빠르계산 그리고 기준표 통하여 이용을 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신청하려는 유형 등을 확인 하여 단계별로 이동후 다음단계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위 기준표 상의 부양가족, 무주택기간, 부양가족 기준등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음단계로서는 청약통장 가입일 및 청약자 외 가족 세대원 추가를 하여 부양가족 기간 추가가 인정되는지 자동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를 통하여 청약통장 가입기간 가점 및 부양가족 가점 기준을 자동으로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서 무주택기간 및 부양가족, 청약통장 가입기간 등의 모든 내용을 포함하여 추가하실 수 있고 자신의 주택청약계산 가점 점수를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편한 것은 가점 기준표 확인을 안하여도 모든 내용이 상세하게 계산이 된다는 것이고 바로 분양정보 확인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보다 더 편한 청약점수 빠른계산기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 위는 부양, 세대원, 무주택기간, 가입기간 등의 모든 기준을 알고 있으시다면 바로 빠르게 계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청약점수 계산을 하실 때 어려운 것이 바로 부양가족수 및 무주택기간 기준이 헛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산기를 통하여 상세하게 기준 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시세 1돈 조회방법

 

금시세 1돈 조회방법

오늘은 금시세1돈의 시세 확인해보고 금 투자를 위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금 투자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1975년 5월부터 2010년 9월까지 금반

new-1988.tistory.com

신고 포상금 종류 및 금액정리

 

신고 포상금 종류 및 금액정리

신고포상금 종류와 금액 알아보기 지난해 11월, 치과 7곳이 ‘보톡스(필러) 불법시술과 허위광고’로 업무정지 2개월과 면허정지 2개월의 행정처분을 받았다. 미용 보톡스 시술 자격이 없는 치과

new-1988.tistory.com

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과 혜택 알아보기

 

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과 혜택 알아보기

희망키움통장, 청년희망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격조건만 된다면 가장 빠르게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이들 희망키움통장들인데요. 국가에서는 일을 통해

new-1988.tistory.com

 

Posted by 경제발행